송하예, 신곡 ‘이 노래’ 오늘(14일) 전격 발매…송하예가 전하는 WSG워너비 후보곡

송하예, 신곡 ‘이 노래’ 오늘(14일) 전격 발매…송하예가 전하는 WSG워너비 후보곡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8.14 11:4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가수 송하예가 WSG워너비 데뷔곡 후보로 리스너들을 찾아온다.

송하예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이 노래’를 발매한다.

신곡 ‘이 노래’는 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WSG워너비 데뷔곡 후보 중 하나로, 후보곡 청음회에서 유재석, 이미주 등의 극찬을 이끌어내며 많은 관심을 불러 모았던 곡이다.

청음회 당시 ‘노래’라는 타이틀로 공개됐던 신곡 ‘이 노래’는 방송 이후 2개월 만에 깊은 감성과 특유의 절절한 음색이 매력적인 국내 대표 감성 발라더 송하예의 목소리로 새롭게 탄생하게 됐다.

지난 6월 발라드 곡 ‘운명이 우릴 갈라놓아도’ 이후 약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송하예의 신곡 ‘이 노래’는 세상에 지친 많은 이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따뜻한 노랫말이 인상적인 곡으로, 마치 애틋한 친구에게 불러 주듯 진정성 있는 보컬과 서정적인 선율이 어우러져 감동을 극대화했다.

또한 이 곡은 송하예와 오랜 인연을 이어가며 다양한 장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메이커 알고보니혼수상태와 최철훈, 이동영이 의기투합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송하예가 여자 주인공으로 직접 출연해 곡의 감정선을 섬세하게 표현했으며, 한 편의 드라마 같은 예측불가 반전 스토리로 리스너들의 공감대를 진하게 자극할 전망이다.

송하예는 지난 2014년 첫 싱글 ‘처음이야’를 비롯해 ‘니 소식’, ‘새 사랑’, ‘행복해’, ‘호텔델루나’ OST ‘Say Goodbye’, ‘겨울비’, ‘니소식2’, ‘함부로 다정하게’, ‘운명이 우릴 갈라놓아도’ 등 독보적인 ‘송하예 표 발라드’로 명불허전 ‘감성 장인’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한편 송하예의 새 싱글 ‘이 노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