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ND만 보임 : 특정 기자 기사면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점심어택' 트라이비, 솔직 입담+찰진 케미…‘마법 같은 시간’ 선사

기사승인 2022.08.13  10:52:58

공유
default_news_ad2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트라이비(TRI.BE)가 ‘점심어택’을 제대로 홀렸다.

트라이비는 지난 12일 오후 방송된 네이버 NOW. ‘점심어택’에서 맹활약을 펼친 가운데 호스트 god 데니안, 손호영과 함께한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트라이비 송선, 켈리,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나상큼하고 달달한 미소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흐뭇함을 자아냈다. 특히 데니안, 손호영과 함께 신곡 ‘KISS’의 포인트 안무 포즈로 센스 넘치는 비하인드 컷을 완성, 훈훈한 선후배미를 과시했다.

이날 ‘점심어택’에서 트라이비는 뜨거운 환호성과 함께 당찬 에너지를 폭발시키며 등장했다. 팬들이 보낸 다양한 사연에 솔직하게 조언하는가 하면, 리얼한 리액션으로 폭풍 공감하며 즐거움을 선사했다. 새 싱글 ‘LEVIOSA(레비오사)’ 언박싱 코너에서는 피지컬 앨범 속 스티커를 멤버들이 직접 그렸다고 밝혀 감탄을 불러 일으켰으며, 이번 콘셉트에 대해 “하이틴스럽고 청량하지만 악동 같은 느낌도 있다”라고 전해 귀를 기울이게 만들었다.

이어 트라이비는 킬링 파트를 선보이며 타이틀곡 ‘KISS’를 소개, 러블리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표정과 에너제틱한 안무로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에 손호영은 “클럽 보내려고 작정한 거 같다. 너무 신난다”라며 신곡을 향한 극찬 세례를 쏟아냈다.

또한 ‘트라이비 케미 고사’ 간식 게임을 통해 멤버들끼리 진한 우정과 눈부신 케미스트리를 자랑한 트라이비는 시종일관 웃음 가득한 역대급 하이텐션으로 기분 좋은 오후를 선물, 거침없는 입담과 비타민 같은 통통 튀는 에너지로 반전 매력을 안기며 ‘신흥 예능돌’로 거듭났다.

트라이비는 지난 9일 새 싱글 ‘LEVIOSA’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KISS’ 활동을 통해 압도적인 아우라의 매운맛 퍼포먼스로 열띤 반응을 이끌고 있으며, 뮤직비디오 조회수 1700만 뷰 돌파에 이어 핀란드 1위를 비롯해 미국, 과테말라, 멕시코, 이스라엘, 캐나다, 독일 등 전 세계 7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TOP10에 등극하는 등 컴백과 동시에 초고속 성장세로 ‘글로벌 루키’ 존재감을 증명했다.

한편 트라이비는 다채로운 음악 방송 및 무대를 통해 신곡 ‘KISS’ 컴백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ad37
ad4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