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ND만 보임 : 특정 기자 기사면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에이티즈, 美 뉴욕 타임스퀘어 장악…'강렬 퍼포먼스' 눈길

기사승인 2022.08.12  14:14:58

공유
default_news_ad2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컴백을 기념해 뉴욕의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글로벌 케이팝 팬덤 플랫폼 '후즈팬(Whosfan)'은 오늘(11일) "현지시각으로 지난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뉴욕 타임스퀘어의 대형 전광판에서 에이티즈의 여덟 번째 미니 앨범 'THE WORLD EP.1 : MOVEMENT' 컴백을 기념하는 광고가 송출된다"고 밝혔다. 

이 광고는 에이티즈의 컴백을 기념해 '후즈팬'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선물한 광고로 알려졌다. 또한 타임스퀘어의 심장부로 알려져 있는 'tkts'의 바로 옆 가로 길이 약 47m, 세로 길이 약 28m 가량의 대형 전광판을 통해 송출돼 압도적인 스케일로 현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광고에는 'THE WORLD EP.1 : MOVEMENT' 앨범의 콘셉트 포토들과 뮤직비디오 일부가 담겼다. 에이티즈 멤버들의 화려한 비주얼과 강렬한 퍼포먼스가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미니 8집 'THE WORLD EP.1 : MOVEMENT'는 이전에 선보인 TREASURE 시리즈와 FEVER 시리즈에 이어 새로운 시리즈의 포문을 열어 줄 첫 번째 앨범이다. 새로운 세상 속 자유를 향해 돌진하는 에이티즈의 서사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Guerrilla'는 에이티즈가 마주한 즐거움과 슬픔, 사랑을 느낄 수 없고 억압되고 통제된 곳에서 변화를 향한 움직임의 시작을 알린다. 이러한 그들의 움직임을 세세하게 묘사한 비트 체인지가 돋보이며, 에이티즈 특유의 에너지로 가득 차 있다.

에이티즈는 이번 앨범으로 초동 판매량 93만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한터차트 8월 2주 주간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미니 8집을 발매하고 'Guerrilla'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음악방송 5관왕 소식을 알리는 등 계속해서 기록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ad37
ad4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