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은, '현재는 아름다워' OST 가창자 확정!…신곡 '스며드나 봐' 주인공

여은, '현재는 아름다워' OST 가창자 확정!…신곡 '스며드나 봐' 주인공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2.07.01 13:0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그룹 멜로디데이 출신 여은이 안방극장을 짙은 감성으로 물들인다.

오는 3일 정오 여은이 참여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0 '스며드나 봐'가 발매된다.

'스며드나 봐'는 사랑하는 순간부터의 공허함과 외로움이 담긴 발라드곡으로, 세련된 피아노 연주와 풍부한 스트링 라인이 감미롭게 펼쳐지며, '점점 니가 생각나고 니가 보고 싶어/매일 내가 왜 이럴까 이상하긴 하지만/나도 모르게 또 네 연락을 기다린다/아마 난 너에게 스며들고 있나 봐' 등의 애틋한 가사가 어우러져 애절함을 더한다.

여기에 탁월한 가창력과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으로 OST, 뮤지컬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 여은이 가창자로 참여했다. 말하듯이 펼쳐지는 여은의 청아하면서도 차분한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이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이번 OST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탄생시킨 히트 작곡가 혼수상태와 감각적인 선율로 떠오르고 있는 김우상이 힘을 보태 완성도를 높였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가(家)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혼인성사 프로젝트 드라마다.

한편 여은의 '현재는 아름다워' OST Part.10 '스며드나 봐'는 오는 3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