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2 브랜드 앰버서더에 프로골퍼 박인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2022 브랜드 앰버서더에 프로골퍼 박인비

  • 기자명 우봉철 기자
  • 입력 2022.04.22 14: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 박인비 / 메르세데스-벤츠)
(사진=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 박인비 / 메르세데스-벤츠)

[데일리스포츠한국 우봉철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21일 "프로골퍼 박인비 선수(KB금융그룹)를 2022년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2008년 US여자오픈에서 최연소 우승을 차지하며 혜성같이 등장한 박인비는 현재까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투어에서 21승(아시아 최초 메이저대회 7승)을 포함해 통산 27승(LPGA 21승, JLPGA 4승, KLPGA 1승, LET 1승)을 기록 중이다.

또한 세계랭킹 1위를 106주 연속 유지한 기록을 세운 바 있으며, 2016년 6월 역대 최연소로 LPGA 명예의 전당에 입회한 것에 이어 2017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명예의 전당에도 헌액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박인비는 탄탄한 실력과 꾸준한 경기력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기량을 발휘해오고 있다"라며,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이유를 설명했다.

박인비는 지난 2016년부터 브랜드 앰버서더로서 활동하며 7년째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와 인연을 맺어오고 있다. 지난해 박인비 선수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사회 공헌 활동 중 하나인 ‘메르세데스-벤츠 기브앤 골프(Mercedes-Benz GIVE ‘N GOLF)’에 참가하여, 팀 결선 대회에서 코치로 활동하는 등 각종 행사에 참여한 바 있다.

이로써 박인비는 올해에도 메르세데스-벤츠의 삼각별 로고가 부착된 경기복을 착용하고 경기에 출전하게 되며, 다양한 외부 행사에 의전 차량을 지원 받는다. 뿐만 아니라, 고객들과 교류할 수 있는 다채로운 브랜드 행사에도 참석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