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별X후즈팬 카페, '무무' 위한 '시퀀스' 오피셜 테마 카페 오픈

문별X후즈팬 카페, '무무' 위한 '시퀀스' 오피셜 테마 카페 오픈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2.01.28 11: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후즈팬(Whosfan)이 마마무 문별과 글로벌 무무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후즈팬을 운영하는 한터글로벌에 따르면 2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4일간, 서울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점의 후즈팬 카페(Whosfan Cafe)에 문별의 '6equence' 컴백을 기념한 오피셜 테마 카페를 오픈한다.

후즈팬 카페는 신보 콘셉트에 맞춘 스페셜한 공간을 운영한다. 문별의 수록곡 제목, 신보 콘셉트 등에 맞춰 스페셜 음료 및 베이커리 메뉴를 선보이는 것. 스페셜 메뉴 주문 시 문별의 '6equence' 테마 캔 스티커, 인화사진 등을 증정할 것으로 알려져 글로벌 팬덤의 환호를 불렀다. 

또한, 후즈팬 카페는 문별의 사진이 가득한 전시 공간 및 포토존은 물론, 러키 드로, 나만의 포토카드, 메시지 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나만의 포토카드'에서는 스페셜 당첨 디자인이 담긴 포토카드 뒷면을 뽑은 사람에게 문별의 사인 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를 모은다.

후즈팬 측은 직접 카페를 방문하기 힘든 글로벌 팬들을 위해 온라인에서도 오프라인에서 열리는 이벤트들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메시지 이벤트는 후즈팬 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후즈팬 카페에서 판매하는 스페셜 메뉴 또한 모켓샵, 디어마이뮤즈 등 한터 패밀리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숍에서 구매 가능하다.

후즈팬 카페는 케이팝에 특화된 O2O 형태의 비즈니스 모델로, 후즈팬 모바일 앱에 모인 650만 글로벌 유저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오가며 케이팝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탄생했다. 오픈 이후 화사, 에이티즈, CIX, 우즈 등의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선보였으며, 드라마 '퀸스갬빗', 방탄소년단 캐릭터 '타이니탄' 디퓨저 테마 카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