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콘셉트 포토로 완성한 '특별한 빛깔'

드림캐쳐, 콘셉트 포토로 완성한 '특별한 빛깔'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1.01.15 10:58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드림캐쳐의 특별한 매력이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의 마지막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컴백 임박을 알렸다.

앞서 두 가지 콘셉트 포토를 통해 상반된 매력을 드러냈던 드림캐쳐 멤버들. 이들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는 '끝(The End)'을 주제로, 푸른빛 의문의 액체와 함께 묘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멤버 개개인의 빛나는 개성을 통해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콘셉트 포토를 통해 컴백 예열에 나선 드림캐쳐. 이들은 15일 단체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며, 18일부터는 트랙리스트와 리릭 스포일러, 하이라이트 메들리, 댄스 프리뷰 등으로 '인썸니아'와 만날 예정이다.

20일과 25일에는 드림캐쳐의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을 전망. 드림캐쳐가 선보일 새로운 이야기에 벌써부터 전 세계 '인썸니아'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상태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26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Road to Utopia'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신보를 통해 'Scream'과 'BOCA'를 잇는 'Dystopia' 세계관을 완성시킬 계획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