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다일 ‘구미호뎐’ 새 OST ‘새벽일기’ 오늘(29일) 발매 '이동욱♥조보아 그리움 담았다'

양다일 ‘구미호뎐’ 새 OST ‘새벽일기’ 오늘(29일) 발매 '이동욱♥조보아 그리움 담았다'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10.29 11: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싱어송라이터 양다일이 애절한 감성을 담은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구미호뎐’(연출 강신효, 극본 한우리) 측은 29일 오후 6시 네번째 OST인 양다일의 ‘새벽일기’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양다일이 가창한 ‘새벽일기’는 시공간을 초월한 이연(이동욱 분), 남지아(조보아 분) 사이의 오랜 기다림과 만남, 그리움을 담아낸 사랑 노래다. 파란만장한 운명 앞에서 애틋한 사랑을 이어가고 있는 ‘구미호뎐’의 두 주인공의 마음을 대변하고 있다.

특히 슬픈 발라드 곡을 연달아 히트시키며 ‘프로 이별러’라는 애칭을 얻은 양다일은 ‘새벽일기’를 통해 한층 더 애달픈 감정을 표현해냈다. 양다일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폭발적인 가창력은 설렘과 위기를 오가는 이연, 남지아의 러브라인에 힘을 실어줄 전망이다.

또한 ‘구미호뎐’이 시청률 왕좌를 거머쥐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대세 음원강자’ 양다일의 ‘새벽일기’ 역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구미호뎐’의 한 장면 한 장면을 더욱 화려하게 꾸며줄 홍대성 음악감독의 스코어 곡들도 선공개될 예정이다. 가창곡 뿐만 아니라 ‘구미호뎐’ 만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판타지 로맨스를 더욱 매력적으로 완성시킬 총 8트랙의 스코어에도 관심이 쏠린다.

tvN ‘구미호뎐’은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tvN ‘구미호뎐’ OST Part4 양다일의 ‘새벽일기’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