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ND만 보임 : 특정 기자 기사면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스웨이, 데뷔 싱글 '에피소드 1' 발매…'특별 감성' 담았다

기사승인 2020.10.29  08:48:09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팝뮤직엔터테인먼트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새로운 매력을 품은 3인조 혼성 보컬그룹 SWAY(스웨이)가 첫 인사를 건넨다.

SWAY(스웨이)는 2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데뷔 싱글 'episode 1'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첫 발을 뗀다.

SWAY(스웨이)의 사전적인 의미는 '마음을 흔들다'. 홍일점 SAya(사야)와 남자 멤버 재연, 준혁으로 구성된 SWAY(스웨이)는, 자신들의 이름처럼 데뷔 싱글 'episode 1'를 통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흔들겠다는 각오다.

스웨이의 데뷔 싱글 'episode 1'에는 타이틀곡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있고 싶은 밤이야'와 수록곡 '너와 있을 때'가 실릴 예정.

먼저 타이틀곡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있고 싶은 밤이야'는 SAya(사야), 그리고 재연과 준혁의 애절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R&B 발라드 곡이다. SWAY(스웨이) 특유의 하모니가 리스너들을 깊은 감성으로 이끄는, 회색빛 도시의 밤에 어울리는 트랙이다.

수록곡 '너와 있을 때'는 SWAY(스웨이)와 오랫동안 함께 작업해 온 음악적 동료이자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 중 크러쉬가 부른 '둘 만의 세상으로 가'를 작곡한 유정현(a.k.a 짹)의 작품. 여기에 SWAY(스웨이) 멤버 준혁이 노랫말을 붙여 감각적인 발라드를 탄생시켰다.

팝뮤직엔터테인먼트는 "SWAY(스웨이)는 데뷔 싱글 'episode 1'을 시작으로 자신들의 이야기를 완성시켜 갈 예정이다. 지난 2년여 간의 사전 작업을 통해 많은 곡들을 미리 준비, 활발한 음악적 활동을 위한 초석을 다져놓은 만큼 다양한 장르로 음악 팬들과 깊이 교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WAY(스웨이)의 첫 색깔을 만나볼 수 있는 'episode 1'은 29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 가능하다.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ad37
ad4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