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악산 신비의 숲’ 야간경관조명 점등식 개최

‘감악산 신비의 숲’ 야간경관조명 점등식 개최

  • 기자명 추현욱 기자
  • 입력 2020.10.13 17:4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억원 사업비 투입...신비의 숲, 달빛 풍류, 금빛 출렁다리, 힐링의 숲, 전설의 비룡폭포 등 5가지 빛의 이야기

[데일리스포츠한국 추현욱 기자] 파주시 소재 감악산에서 ‘전설의 빛’을 주제로 5가지 빛의 이야기와 3D 라이팅 쇼가 펼쳐진다.

파주시는 지난 12일 감악산 힐링파크(적성면 소재)에서 ‘감악산 신비의 숲’ 야간경관조명 점등식을 개최했다.

파주 감악산 점등식 (사진= 파주시 제공)
파주 감악산 점등식 (사진= 파주시 제공)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열린 이날 행사에는 최종환 파주시장, 한양수 시의회의장을 비롯한 도의원, 시의원, 적성면 단체장, 지역 주민 등이 함께 했으며, 식전공연, 축사, 경관조명 관람 순으로 진행됐다.

감악산 야간경관조명은 7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설치됐다. ‘전설의 빛’을 주제로 감악산 힐링파크에서 운계폭포까지 약 1km 구간에 신비의 숲, 달빛 풍류, 금빛 출렁다리, 힐링의 숲, 전설의 비룡폭포 등 5가지 빛의 이야기가 펼쳐지며 운계폭포 암벽을 이용한 3D 라이팅 쇼로 밤이 아름다운 감악산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최종환 시장은 “감악산 야간개장으로 체류형 관광이 활성화돼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에 다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관광지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감악산 야간경관조명은 하절기(4월~10월)에는 19시~22시, 동절기(11월~3월)에는 18시~21시까지 운영된다. 관람료는 5천원이며 관람권 구매 시 적성면 할인 가맹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권(2천원)을 지급한다.

가맹점 현황은 파주시 홈페이지(새소식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