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역대급 퍼포먼스' 품은 '보카' 댄스 프리뷰 공개

드림캐쳐, '역대급 퍼포먼스' 품은 '보카' 댄스 프리뷰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8.14 10:3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사진=드림캐쳐컴퍼니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그룹 드림캐쳐의 역대급 퍼포먼스가 전 세계 '인썸니아(InSomnia)'를 찾았다.

드림캐쳐컴퍼니는 지난 13일 공식 SNS 계정에 다섯 번째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의 타이틀곡 'BOCA' 댄스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약 17초 분량의 영상 속엔 'BOCA'의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드림캐쳐 멤버들이 등장한다. 흑백의 특별한 영상미에 드림캐쳐가 탄생시킨 화려한 시간차 댄스, 그리고 입을 형상화 한 포인트 댄스들이 등장하며 벌써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댄스 프리뷰 속 'BOCA' 음악에도 남다른 관심이 모이고 있는 상황. 드림캐쳐 특유의 휘몰아치는 메탈 록 사운드는 'BOCA'의 퍼포먼스와 어우러지면서, 17초라는 짧은 분량에도 불구하고 팬들에게 남다른 희열을 안겼다.

드림캐쳐의 신곡 'BOCA'는 무책임한 말들이 난무하는 시대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낸 곡. 앞서 공개된 리릭 스포일러와 하이라이트 메들리에 따르면 드림캐쳐 록 기타 사운드와 함께 귓가를 강렬하게 맴도는 뭄바톤 리듬이 어우러져 특별한 매력이 탄생했다.

드림캐쳐의 새로운 미니앨범 'Dystopia : Lose Myself'에는 타이틀곡 'BOCA' 외에도 'Intro'를 시작으로 다채로운 색깔을 품은 여섯 트랙이 풍성하게 담길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드림캐쳐는 오는 17일 다섯 번째 'Dystopia : Lose Myself' 발매하고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앞선 'Dystopia : The Tree of Language'로 독특한 판타지 스토리를 새로이 시작한 만큼, 신보에도 남다른 궁금증이 모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