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은파' 끝나지 않는 병문안, 헨리 등장에 한혜진 눈물

'여은파' 끝나지 않는 병문안, 헨리 등장에 한혜진 눈물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20.08.06 11:1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여은파' 방송 캡처
사진=MBC '나 혼자 산다-여은파'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나 혼자 산다’의 디지털 스핀오프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 여은파’가 박나래와 한혜진, 화사의 유쾌한 케미로 금요일 밤을 휩쓸고 있다.

7월 31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본방수 직후 방영된 디지털 스핀오프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 ? 여은파’가 동시간대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을 통틀어 1위를 차지하며 안방극장의 웃음을 확실하게 책임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맹장수술 3일차 한혜진(사만다)을 위한 여은파의 ‘병문안 파티’가 펼쳐졌다. 시끌벅적하던 혜진 하우스에 헨리가 초대 가수로 깜짝 등장, 이에 한혜진(사만다)은 예상치 못한 상황에 울컥한 듯 눈물샘을 터트리기도. 한혜진(사만다)이 위문공연에 나선 헨리를 보며 감동에 젖어있자, 화사(마리아)는 “우리가 했을 땐 그렇게 질색팔색하더니”라며 돌직구를 날려 웃음 버튼을 눌렀다. 

이어 여은파는 헨리와 함께 로고송 제작에 돌입, 헨리는 ‘여은파’ 멤버들이 기타로 직접 친 코드를 조합해 노래를 단숨에 만들어내며 음악 천재의 면모를 입증했다. 그러나 ‘여은파’ 멤버들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요구사항을 끊임없이 늘어놓았고, “야했으면 좋겠는데. 기타를 혀로 뜯는 느낌 있잖아”라는 박나래의 황당한 요청까지 이어지자 헨리는 “왜 이렇게 원하는 게 많아!”라며 분노하기도. 잠시도 조용할 틈 없는 티격태격 케미스트리가 웃음을 절로 터져나오게 만들었다. 

2주의 시간이 흐른 뒤, 야심한 밤에 아찔하고 은밀한 ‘여은파’의 만남이 또 한 번 성사됐다. 창백한 낯빛과 검정색 긴 생머리, 바닥에 끌릴 정도로 긴 팔 길이를 자랑하며 등장한 한혜진(사만다)은 마치 마녀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박나래(조지나)는 커다란 어깨와 골반 장식을 장착한 요란한 옷차림과 코까지 닿는 두터운 블랙 립으로 충격적인 비주얼을 완성, 한층 강렬하게 업그레이드된 조지나 분장을 선보이기도.

이어 화려한 사우나 룩의 화사(마리아)까지 등장, 한자리에 모인 ‘여은파’가 어둠 속에 위치한 정체불명의 컨테이너로 향하는 모습이 그려져 다음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까지 끌어올렸다. 

한편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여은파' 는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유튜브 공식채널 '나혼자STUDIO'와 본방송이 끝난 직후인 12시 50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