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앞둔' BXK, 청소년 매거진 표지 모델 발탁…"방탄소년단(BTS) 롤모델"

'데뷔 앞둔' BXK, 청소년 매거진 표지 모델 발탁…"방탄소년단(BTS) 롤모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7.14 11:2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한국경제매거진]
[사진출처=한국경제매거진]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신인 보이그룹 BXK가 청소년 매거진의 표지를 장식했다.

BXK는 지난 7일 발간된 매거진 '하이틴 잡앤조이 1618' 2020년 7월 호의 표지 모델로 발탁됐다. BXK는 아직 정식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이례적으로 10대를 주 독자로 하는 매거진의 표지 모델로 발탁돼 BXK를 향한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공개된 표지에서 BXK는 시그니처 손동작과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BXK는 인터뷰에서 그룹에 대한 소개, 데뷔를 앞둔 각오, 데뷔 앨범 콘셉트 등을 독자들에게 전했다.

또 BXK는 방탄소년단(BTS)을 롤모델로 꼽으며 "우리도 빌보드 뮤직 어워드 무대에 꼭 서보고 싶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앞선 K팝 선배들의 장점을 본받아 BXK만의 특별한 콘셉트를 만들고 싶다는 포부와 함께 '이 세상 소년들 중 왕이 되겠다'라는 그룹 이름에 담긴 뜻을 실현하기 위해 "정상에 오르기 위해 노력하고, 언제나 더 위를 바라보고 많은 것을 보여드리는 그룹이 되겠다"라는 각오를 전했다.

한편, BXK는 최근 소속사 선배 가수 트루디의 응원 속에 무사히 정식 데뷔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끝냈다. 이들은 데뷔를 위한 본격적인 카운트다운만을 남겨두고 있다. 정식 데뷔곡과 콘셉트 등 '특급 신인' BXK의 다음 정보가 대중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