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코이(D.COY) 혁진, 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 부드러운 '반전 매력'

디코이(D.COY) 혁진, 컴백 콘셉트 포토 공개... 부드러운 '반전 매력'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7.14 11:21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롤링컬쳐원 제공]
[사진=롤링컬쳐원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글로벌 아이돌 밴드 디코이(D.COY)의 혁진이 새로운 색깔을 품었다.

롤링컬쳐원은 14일 0시 공식 SNS 계정에 디코이(D.COY) 기타리스트 혁진의 새로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팬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사진 속 혁진은 앤티크한 액자와 현대적인 오브제들을 통해 날카로우면서도 부드러운 '반전 매력'을 전하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정민은 물론, 혁진 역시 콘셉트 포토에 특유의 색깔을 녹여내 새로운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정민과 혁진에 이어 디코이(D.COY) 멤버들의 개인 컴백 콘셉트 포토가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전망. 특히 콘셉트 포토에는 새로운 싱글 'GO AWAY'에 담긴 세계관이 녹아있는 것으로 전해지며 호기심을 나날이 더하고 있다.

디코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자신들의 세계관을 이어가는 두 번째 싱글 'GO AWAY'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앞선 데뷔 싱글 'COLOR MAGIC'에서 멤버들이 서로가 가진 원석의 '컬러'를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음악적으로 풀어냈다면, 이번 'GO AWAY'에선 서로를 만나기 위해 찾아 헤매는 여정을 담을 것으로 전해졌다.

디코이는 롤링컬쳐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글로벌 아이돌 밴드로, 다섯 멤버가 각자의 원석 상징(Ruby-정민, Onyx-성우, Amethyst-혁진, Sapphire-원신, Moonstone-도선)을 가진 독특한 세계 속에서의 서사를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디코이는 록을 기반으로 서정미와 팝 스타일링을 동시에 드러내며 글로벌 팬들과 어우러지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실제로 각종 음악 프로그램과 라디오 출연은 물론, 비대면 온라인 공연 'OPEN THE ROLLINGHALL'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는 등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현재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디코이의 컴백을 응원하기 위한 프로젝트가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메이크스타 프로젝트에 참여한 팬들은 디코이가 준비한 특별한 리워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