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ND만 보임 : 특정 기자 기사면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한 번 다녀왔습니다' 이초희, 예상 못한 소식에 '충격'...인물관계도에도 관심

기사승인 2020.06.27  11:10:01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방송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 몇부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시청률, OST, 재방송, 후속 등에 대한 관심이 증가한 가운데,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의 이초희가 예상치 못한 소식에 충격을 감추지 못한다.

오늘(27일) 방송되는 ‘한 번 다녀왔습니다’ 53, 54회에서는 위태로운 연애를 이어가는 이초희(송다희 역)와 이상이(윤재석 역)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앞서 송다희(이초희 분)와 윤재석(이상이 분)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 후 조심스럽게 비밀연애에 돌입했다. 연애를 시작한 후 첫 데이트를 가지려 했던 두 사람은 재석의 엄마 최윤정(김보연 분)에 의해 무산되는가 하면 오붓한 집 데이트를 즐기던 도중 형 윤규진(이상엽 분)이 들이닥쳐 위기에 처했다.

이처럼 두 사람의 연애가 순탄치 않을 것을 예감케 하는 가운데 대립 중인 송다희와 최윤정의 모습이 공개돼 궁금증이 모아진다. 굳은 낯빛을 내비치는 최윤정과 무언가 생각에 잠긴 듯한 송다희의 모습에선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느껴진다.

또한 전화를 받은 후 당혹스런 표정을 감추지 못하는 송다희의 얼굴에선 예상하지 못한 소식을 듣게 되었음을 짐작케 해 그를 놀라게 만든 원인이 무엇일지 궁금해진다.

오랜 시간을 돌고 돌아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해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을 약속한 사돈 커플에게 어떤 위기가 닥친 것인지, 두 사람이 끝까지 비밀연애를 지켜나갈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초희와 이상이가 무사히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 방송된다.

한편,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ad37
ad4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