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시체육회, 필한방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계룡시체육회, 필한방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 기자명 이기운 기자
  • 입력 2020.05.26 22:3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룡 체육인들의 복지향상과 건강한 체육환경 조성에 뜻 모아

계룡시 체육회장 정준영(왼쪽)이  필한방병원 윤제필 병원장(오른쪽)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계룡시 체육회장 정준영(왼쪽)이  필한방병원 윤제필 병원장(오른쪽)과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이기운 기자] 계룡시 체육회(회장 정준영)는 소속 학생들과 임직원 등 지역 체육인들의 복지향상을 위해 필한방병원(병원장 윤제필)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5일 오후 계룡시 체육회사무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정준영 회장, 김봉국 수석부회장, 윤제필 병원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체육회 육상부 학생의 한방 치료, 양방 우대혜택 ▴소속 학생, 임직원 및 가족 진료 시 우대 ▴체육회 주관 행사시 의료지원 및 홍보 ▴건강강좌 지원 등으로, 양 기관은 지역 체육발전을 위해 상호협력하고 건강한 체육환경을 조성하자는데 뜻을 함께했다.

정준영 회장은 “필한방병원에서 지역 선수들의 건강한 체육활동을 위해 도움을 주신 데에 깊은 감사를 전한다”며 “이번 협약 체결을 계기로 계룡시체육회와 필한방병원이 서로 발전하고 지역사회에 더욱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시에 소재한 필한방병원은 메이저리그, LPGA, PGA의 유명 스포츠스타들의 주치의로 활약한 바 있는 윤제필 원장이 선사유적지 옆에 개원한 한·양방협진 병원이다. 올해로 개원 3주년을 맞았으며, 농어촌개발원(주), 한국전자통신연구원(ETRI) 등과 MOU를 체결했고 활발한 사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