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ND만 보임 : 특정 기자 기사면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개그맨 이경애 나이? TV는 사랑을 싣고, 그 후 이야기...신현돈과의 만남

기사승인 2020.04.03  10:22:05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KBS1 ‘TV는 사랑을 싣고’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개그맨 이경애 나이가 관심인 가운데 ‘TV는 사랑을 싣고’가 봄을 맞이하여 그들의 재회 이후 이야기, 봄 특집 일명 ‘새봄은 사랑을 싣고’를 야심 차게 준비했다.

되찾은 인연으로 인생이 바뀐 사람들과 궁금했던 재회 후 이야기가 봄 특집 '새봄은 사랑을 싣고' 1, 2부에 걸쳐 전격 공개된다. 1부는 3일(금일) 방송된다.

두 번째로 만난 출연자는 항상 유쾌한 모습의 코미디언 이경애. 그녀는 고생만 하다 돌아가신 어머니의 마지막 소원인 ‘대학 입학’을 36세란 늦은 나이에라도 이룰 수 있게 해준 신현돈 연극반 선생님을 찾기 위해 ‘TV는 사랑을 싣고’에 도움을 요청했었다. 방송 당시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어린 시절부터 홀로 가장 역할을 하며 36세까지 대학 입시를 미룰 수밖에 없었던 이경애의 학창 시절 이야기는 큰 화제를 모았는데. 특히 가는 곳마다 고달픈 어린 시절과 돌아가신 어머니를 떠올리며 눈물을 흘리는 이경애의 모습은 보는 사람들의 눈물을 자아내어 지금도 ‘레전드’ 편으로 회자되고 있다고. 

이경애가 운영하는 떡볶이 가게에 신현돈 선생님을 초대했다는 소식을 듣고 불시검문에 나선 2 MC와 함께 촬영 당일 못 다한 이야기와 재회 뒷이야기를 나눴다는데. 이후 선생님께 어묵과 떡 선물도 보내고 자주 연락하며 살뜰히 챙기고 있다는 이경애. 그뿐만 아니라 이경애는 촬영 당일 식당에서 고3 때 담임선생님의 아내를 우연히 만난 것을 계기로 고달팠던 학창 시절 힘이 되어준 고2, 고3 담임선생님과도 소중한 인연을 이어 가고 있다고 밝혀, 기막힌 인연에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한편 'TV는 사랑을 싣고'는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ad37
ad4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