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위즈, 대학생 리포터 8기 모집

KT 위즈, 대학생 리포터 8기 모집

  • 기자명 이상민 기자
  • 입력 2020.02.25 13:2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T 위즈)
(사진=KT 위즈)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상민 기자] KT위즈가 2월 25일부터 구단 공식 이메일을 통해 2020 시즌 kt wiz와 함께 꿈을 키워 갈 대학생 리포터 8기를 모집한다.

올 시즌 대학생 리포터 모집 분야는 작년부터 신설된 리포팅 파트와 콘텐츠 디자인, 그리고 영상 촬영 및 편집 파트 등 3개이다. 야구를 사랑하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아나운서 리포팅에 관심이 있거나 진로 희망자, 영상 편집 및 디자인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들에게는 가점이 부여된다.

kt wiz 대학생 리포터 8기는 ’20시즌 홈 개막일인 4월 3일부터 마지막 구단 행사인 2020 팬 페스티벌까지 활동하며, 정규 시즌 홈 경기의 1/2(36경기) 이상을 출석해야 한다. 또, 이들은 각종 영상 및 이미지 기반의 콘텐츠로, 구단의 다양한 뉴미디어 채널에서 팬들을 만나게 된다.

적극적인 리포터 활동을 위해 ‘20시즌 KBO 정규리그 및 KBO 주최 행사, 구단 진행 행사에 출입 가능한 AD카드를 발급받고, 기본 활동비 지급뿐 아니라, 팀별 콘텐츠의 호응을 평가해 5회에 걸쳐 우수 팀 시상을 진행한다. 아울러, 대학생 리포터들의 원활한 진로 체험을 위해, 영상 촬영과 편집 기술 및 콘텐츠 기획에 대한 실무자들의 1:1 피드백과 특강을 실시한다.

모집 기간은 2월 25일부터 3월 22일까지며, 구단 홈페이지 내 ‘위즈 소식’을 통해 내용을 확인하고 자유로운 양식의 지원서와 포트폴리오(선택 사항)를 작성해 구단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