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진태현 입양 딸? 진태현 나이? 박시은 나이? 동상이몽2, 2세 준비 위해 산부인과 찾아

박시은♥진태현 입양 딸? 진태현 나이? 박시은 나이? 동상이몽2, 2세 준비 위해 산부인과 찾아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23 13:1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박시은 나이, 진태현 나이, 박시은♥진태현 입양 딸 등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동상이몽2에서는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2세 준비를 위해 산부인과를 찾았다.

혈액검사가 시작되자 진태현은 바늘 공포증이 있다며 채혈을 두려워했지만 옆에서 박시은이 다독여주며 손을 꼭 잡아주었다.

이를 보던 MC들은 "박시은씨가 없으면 안되겠다. 아내 입장에서 남편 돌봐주는 맛이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이어 두 사람은 각자 정액검사, 자궁 초음파 검사를 받았고 두 사람 모두 임신 시도가 가능하다는 결과를 받아 안심했다. 특히 진태현의 경우 모든 수치가 정상인 데 이어 정자의 양이 기준치의 7.6배라는 결과를 받았고, 이에 안도한 듯 아이처럼 환하게 웃었다.

이후 박시은♥진태현 부부가 2세 준비를 위해 산전 검사를 받았다는 소식을 듣고 박시은의 어머니가 두 사람의 집에 찾아왔다. 어머니는 두 사람과 식사를 하며 딸 부부의 입양에 대해서도 솔직한 속마음을 이야기했다. 어머니는 “입양하기 전부터 계속 이야기를 해서 언젠가는 한 명 데려오겠다고 생각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세연이는 자주 봐서 예뻤다. ‘내 편이 하나 더 생겼구나’ 싶었다”라고 해 모두를 뭉클하게 했다. 진태현은 “’우리를 믿어주는 사람이 있구나’라는 생각을 하니 너무 좋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