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ND만 보임 : 특정 기자 기사면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윤성 나이? 홍지호 나이? 이윤성 전남편? '공부가 머니?' 출연해 고민 털어놔

기사승인 2020.02.23  12:30:21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MBC '공부가 머니?'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윤성 나이, 이윤성 남편 치과의사 홍지호 나이, 이윤성 전남편 등이 주목 받고 있다.

21일 방송된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배우 이윤성과 치과의사 홍지호 부부가 둘쨰 딸 세빈이를 향한 고민을 드러냈다.

이날 예술중학교 입학을 앞둔 세빈이는 "방학이 오히려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중학교 올라가고 미술도 하니까"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엄마 이윤성은 "그나저나 걱정이다. 미술 학원 이제 끝나니까 학교를 일찍 가야 한다"라며 "너무 힘들잖아 지금도. 근데 앞으로 더 힘들 텐데"라며 걱정을 드러냈다.

이후 이윤성은 "어린아이가 빨리 진로를 정한 것도 그렇지만 아이가 안쓰럽다. 한창 친구들이랑 뛰어놀아야 하는 나이인데"라며 "그런데 세빈이가 의지가 강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홍지호는 "보니까 미술만 해야 하는 게 아니더라. 남들이 하는 거에 미술을 더하는 거였다. 이걸 잘 선택한 방향인가 고민이 많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세빈이는 인터뷰를 통해 "나는 미술이 너무 좋은데 엄마가 자꾸 관두라고 하는데 안 했으면 좋겠다"라고 속마음을 전했다. 

또 이윤성은 "공부를 먼저 한 다음에 미술을 하면 좋은데 순서가 자꾸 바뀐다"라고 고민을 전했다. 이에 세빈이는 "미술보다 공부 먼저 하라고 얘기할 때마다 미술이 전공인데 미술부터 더 잘하라고 했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이윤성은 2004년 개그맨 김국진과 결혼 1년 6개월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이윤성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48세, 홍지호는 1962년생으로 올해 59세다.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ad37
ad4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