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성 나이? 홍지호 나이? 이윤성 전남편? '공부가 머니?' 출연해 고민 털어놔

이윤성 나이? 홍지호 나이? 이윤성 전남편? '공부가 머니?' 출연해 고민 털어놔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23 12:30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공부가 머니?' 방송 캡처
사진=MBC '공부가 머니?'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윤성 나이, 이윤성 남편 치과의사 홍지호 나이, 이윤성 전남편 등이 주목 받고 있다.

21일 방송된 MBC '공부가 머니?'에서는 배우 이윤성과 치과의사 홍지호 부부가 둘쨰 딸 세빈이를 향한 고민을 드러냈다.

이날 예술중학교 입학을 앞둔 세빈이는 "방학이 오히려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 중학교 올라가고 미술도 하니까"라며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엄마 이윤성은 "그나저나 걱정이다. 미술 학원 이제 끝나니까 학교를 일찍 가야 한다"라며 "너무 힘들잖아 지금도. 근데 앞으로 더 힘들 텐데"라며 걱정을 드러냈다.

이후 이윤성은 "어린아이가 빨리 진로를 정한 것도 그렇지만 아이가 안쓰럽다. 한창 친구들이랑 뛰어놀아야 하는 나이인데"라며 "그런데 세빈이가 의지가 강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홍지호는 "보니까 미술만 해야 하는 게 아니더라. 남들이 하는 거에 미술을 더하는 거였다. 이걸 잘 선택한 방향인가 고민이 많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세빈이는 인터뷰를 통해 "나는 미술이 너무 좋은데 엄마가 자꾸 관두라고 하는데 안 했으면 좋겠다"라고 속마음을 전했다. 

또 이윤성은 "공부를 먼저 한 다음에 미술을 하면 좋은데 순서가 자꾸 바뀐다"라고 고민을 전했다. 이에 세빈이는 "미술보다 공부 먼저 하라고 얘기할 때마다 미술이 전공인데 미술부터 더 잘하라고 했으면 좋겠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이윤성은 2004년 개그맨 김국진과 결혼 1년 6개월만에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이윤성 나이는 1973년생으로 올해 48세, 홍지호는 1962년생으로 올해 59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