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아 나이? 이상아 딸? 이상아 전남편들?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상아 등장해 눈길

이상아 나이? 이상아 딸? 이상아 전남편들? 인생다큐 마이웨이 이상아 등장해 눈길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22 12:29
  • 1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상아 나이, 이상아 딸, 이상아 전남편들이 주목받는 가운데 이상아가 일상을 공개했다.

19일 방송된 TV CHOSUN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1990년대 원조 하이틴 스타, 배우 이상아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이상아 딸은 "엄마가 연애를 해도 되냐"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엄마는 알아서 연애를 다 한다"고 말해 모두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윤서진은 "충분히 놀고 즐기고 행복하되 결혼은 안 했으면 좋겠다. 결혼이랑 연애하는 거 차이가 그냥 결혼식하고 같이 사는 그 차이밖에 없는 거 같다"고 자신의 소신을 밝혔다.

또 "엄마도 이제 나이를 먹을 만큼 들었고 만나시는 분도 설마 저랑 나이가 비슷할 건 아니지 않나. 그렇다면 알아서 잘 사귀시지 않을까 싶다"고 털어놨다. 

이를 들은 이상아는 "나는 연령대 밑으로 내려갈 것"이라고 으름장을 놔 좌중을 폭소케 했다. 

이상아는 1997년 12월 개그맨 김한석과 결혼했지만 1년 만에 이혼했다. 2000년 4월 배우 겸 영화기획자 전철과 두 번째 결혼식을 올리고 득녀했으나 두 번째 결혼 생활도 오래가지 못했다. 2001년 8월 별거에 들어 간 이상아는 같은 해 12월 이혼했다. 

이상아는 이혼한 지 1년 만인 2002년 12월 사업가 윤모씨와 세 번째 혼인신고를 올렸다. 2003년 8월 조용한 결혼식도 진행했다. 이들의 결혼은 2016년 12월 결국 파경을 맞았다.

한편 이상아 나이는 48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