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인기순위? 투표방법? 방청신청? 미스터트롯, 정동원 조부상에 "슬프지만 참는다"...이찬원에도 관심

미스터트롯 인기순위? 투표방법? 방청신청? 미스터트롯, 정동원 조부상에 "슬프지만 참는다"...이찬원에도 관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17 12: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미스터트롯'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미스터트롯' 인기순위, 투표방법, 방청신청이 관심인 가운데 정동원이 할아버지의 비보에 속마음을 고백했다. 

13일 방송된 TV조선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는 정동원 할아버지의 비보가 전해졌다.

정동원의 가장 든든한 트로트 지지자였던 그의 할아버지는 오랜 폐암 투병 끝에 최근 세상을 떠났다. 정동원은 묵묵하게 할아버지 빈소를 지키며 조문객을 받았고, '미스터 트롯' 멤버들도 빈소를 찾아 정동원의 슬픔을 함께했다.

정동원은 "슬프지 않냐"는 남승민의 물음에 "슬픈데 참고 있는 거다. 안 된다. 울면 할아버지가 안 좋아한다"고 답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정동원은 "서울에서 어제 내려오는데 그때까진 괜찮았다. 근데 저녁에 잠드셨는데 못 깨고 그냥…. 편하게 돌아가셨어"라고 담담하게 말했다.

'미스터트롯' 식구들은 정동원에게 "할아버지가 하늘에서도 엄청나게 응원하고 계실 거다. 삼촌들도 동원이가 20살 될 때까지 응원해줄게"라며 따뜻하게 위로했다.

이찬원은 청국장 보이스로 마스터 군단을 홀리고 있다.

'미스터트롯’은 스마트폰 공식 투표 모바일앱을 통해 4주차 대국민 응원투표를 진행 중이다. 매일 1회씩, 1인당 5명까지 중복 투표가 가능하며 응원투표는 탈락자를 제외하고 추후 결선 점수에 적극 반영된다. 

방송 4주차 투표 1위는 부동의 임영웅. 그는 1주차부터 4주차 투표까지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2위는 신동부 이찬원이다. 이찬원은 지난 주 투표순위보다 한 계단 상승했다. 3위는 영탁, 4위 유소년부 정동원, 5위는 남승민이 이름을 올렸다. 

한편 방청신청은 신청은 게시판을 통해 진행되며, 신청자를 포함해 2명 이상이 신청할 수 있다. 이 때 동행자의 성명, 성별, 생년월일, 전화번호를 적어야 한다.

신청은 17일(금일) 마감되며, 당첨자에게는 19-20일 개별 연락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