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 혈액암 완치? 허지웅 나이? 허지웅 차? '아는 형님' 허지웅, 혈액암 완치..."병원에서 시키는대로 해"

허지웅 혈액암 완치? 허지웅 나이? 허지웅 차? '아는 형님' 허지웅, 혈액암 완치..."병원에서 시키는대로 해"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17 12:4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허지웅 혈액암 완치, 허지웅 나이, 허지웅 차가 관심인 가운데 허지웅이 병원에서 시키는 대로만 하면 된다고 밝혔다. 

15일 밤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한혜연, 허지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허지웅은 "태어나서 지금이 제일 건강하다. 예전보다 더 건강이 좋아졌다"며 혈액암을 이겨낸 근황을 전했다.  

허지웅은 "암에 걸리면 사람이 나빠서가 아니라 의사 말을 믿기 어려워. 항암제 맞으면서 더 아파졌거든. 그래서 인터넷을 찾아보게 돼"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의사 선생님 말 들어야 돼"라며 "항암제는 독약이야. 암을 없애기 위해 먹는 거. 그래서 아플 수밖에 없는 거야"라고 덧붙였다. 

허지웅은 “병원에서는 주말에 할 게 없다. 내가 혈액암 병동에 있었는데 다른 병동에 돌아다녀 보면 다들 예능을 보신다. 신기한 게 ‘아는 형님’을 보시더라”며 “그들이 단순히 즐거워서 보는 게 아니라 살려고 보는 거다. 병원에서 웃을 일이 없다”고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예능인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허지웅은 암을 이기는 데 요가를 했다고 전했다. 4개월 동안 헬스를 안 하고 요가를 했다고. 현재까지도 그는 아쉬탕가 요가를 즐기고 있다.

허지웅은 겉모습이 변한 것도 이목을 끌지만, 무엇보다 가치관이 달라져 있었다. “비평가를 때려치웠다”라며 “남을 평가하기보다 내 것이나 잘하려고 한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한편 허지웅 나이는 42세이며 그의 자동차는 메르세데스 벤츠의 AMG GT S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