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고추잠자리 가사?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정답?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조용필 고추잠자리 문제 등장

조용필 고추잠자리 가사?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정답?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조용필 고추잠자리 문제 등장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2.17 12:42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방송 캡처
사진=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조용필 고추잠자리 가사,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 마켓 정답이 주목받는 가운데 '가왕' 조용필의 '고추잠자리'가 대결곡으로 등장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이하 ‘도레미마켓’)에서는 성동일, 엄지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조용필의 ‘고추잠자리’ 가사 맞추기에 나섰다. 

이날 출연진들은 된장 칼국수를 먹기 위해 조용필의 '고추잠자리' 가사 맞추기에 나섰다.

성동일은 "여기 조용필 씨가 나오는 거냐"며 기대감을 드러내는가 하면, 조촐한 답안지를 내놓으며 "애매한 건 손대지 않았다. 정확하지 않나"라고 자신감을 분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혜리가 말한 가사가 맞자 성동일은 “우리 딸이 맞네”라며 혜리를 무한 신뢰하는 모습을 보였다. 혜리를 믿고 정답존에 앉은 성동일. 그러나 1차에 실패하면서 강냉이를 맞게 됐다. 

특히 '고추잠자리'는 조용필이 진성 두성 가성을 모두 사용해 혼란함을 가중했다.

이날 '고추잠자리'의 가사는 '외로움 젖은 마음으로 하늘을 보면 흰 구름만 흘러가고 나는 어지러워, 어지럼 뱅뱅'이었다.

한편, '도레미 마켓'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