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촬영지? 몇부작? OST 인물관계도?...손예진 나이, 현빈 나이도 관심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촬영지? 몇부작? OST 인물관계도?...손예진 나이, 현빈 나이도 관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20.01.11 12: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사진=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 사랑의 불시착 몇부작, 사랑의 불시착 OST, 사랑의 불시착 인물관계도 등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2월 29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6회에서는 윤세리가 대한민국으로 돌아가려던 도중 조철강의 방해로 총격적에 휘말렸으며 윤세리를 지키기 위해 달려온 리정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총격적으로 리정혁이 총상을 입은 충격적인 장면에 많은 시청자들이 안타까움을 자아냈으며 과연 금일(11일) 윤세리가 리정혁을 두고 귀국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특급 장교 리정혁의 절대 극비 러브스토리를 그린 사랑의 불시착 등장인물로는 현빈, 손예진, 서지혜, 김정현, 전국환, 정애리, 하석진, 이신영 등이 출연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의 경우 강원도 횡성 묵계리의 유휴지, 충주, 제주도 등으로 알려졌으며 평양역 배경은 몽골, 충주 앙성 비내섬, 금호 무지개길 등에서 촬영을 했고 스위스에서도 촬영이 이루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사랑의 불시착 재방송은 OLIVE, tvN, O tvN 채널에서 지속적으로 재방송되고 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16부작이며 손예진 나이는 1982년생 39세, 현빈 나이도 1982년생으로 39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