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혜경 나이? 안혜경 결혼? 안혜경 TV는 사랑을 싣고...꿈 길잡이 선생님 만날 수 있을까

안혜경 나이? 안혜경 결혼? 안혜경 TV는 사랑을 싣고...꿈 길잡이 선생님 만날 수 있을까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2.13 15:36
  • 수정 2019.12.13 20:2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1 'TV는 사랑을 싣고' 예고편  안혜경 캡처
사진=KBS1 'TV는 사랑을 싣고' 예고편  안혜경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안혜경 나이, 안혜경 결혼이 관심인 가운데 방송인 안혜경이 TV는 사랑을 싣고에 찾아왔다.

13일(금일) 방송되는 TV는 사랑을 싣고에는 안혜경이 출연한다.

강원도 평창, 그 중에서도 산속으로 굽이굽이 들어가는 산골 마을에 살았던 안혜경.

학생수가 100명도 채 안됐던 ‘용전중학교’에 다니던 1학년 시절, 뱀 잡고 물고기 잡던 산골 소녀 안혜경에게 ‘아나운서’라는 꿈을 알려주고 길잡이가 돼줬던 수학 선생님을 찾는다.

산골마을에서 수업도 관심없던 다른 친구들과는 달리 항상 말똥말똥한 눈으로 자신을 쳐다보고, 먼저 나서 발표를 하는 안혜경을 유심히 지켜보던 한 사람이 있었다는데.

그는 다름 아닌 ‘김숙희’ 선생님. 바른 말씨와 웅변솜씨로 다져진 또랑또랑한 목소리를 캐치해 안혜경에게 ‘아나운서’를 해보라고 조언해줬다고.

또한, ‘김숙희 선생님’은 결혼을 일찍 해 나이차이가 얼마 나지 않던 안혜경의 부모님과도 친자매&남매처럼 서로를 챙기며 가족끼리도 친밀한 정을 쌓아갔다.

그러던 92년 ‘김숙희’ 선생님이 원주로 전근을 가며 잠시 연락이 끊겼다가, 안혜경이 2001년 MBC 공채 기상캐스터가 된 후 수소문 끝에 연락이 닿아 방송국에서 만나게 됐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안혜경은 프리랜서 활동으로 내 코가 석자라 주변을 돌보지 못했는데 엎친 데 덮친 격으로 2010년 어머니가 뇌경색으로 쓰러지시고 지옥 같은 나날을 보내며 ‘김숙희’ 선생님을 찾지 못했다는데.

과연 안혜경은 상처를 딛고 다시 재개하는 지금, ‘김숙희’ 선생님을 만나 감사함을 전할 수 있을까?

한편 안혜경의 나이는 1979년 생으로 41세이며 결혼은 하지 않은 미혼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