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김유지 나이? 연애의 맛 김유지 직업? 연애의 맛 시즌3, 정준 스튜디오 출연...러브스토리 "항상 뜨겁다"

정준♥김유지 나이? 연애의 맛 김유지 직업? 연애의 맛 시즌3, 정준 스튜디오 출연...러브스토리 "항상 뜨겁다"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2.12 16:4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연애의맛3' 제공
사진=TV조선 '연애의맛3'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정준♥김유지 나이, 연애의 맛 김유지 직업이 주목받는 가운데 정준이 연맛 스튜디오에 전격 출격해 연인 김유지와의 비하인드 러브스토리를 전한다. 

12일 방송되는 ‘연애의 맛’ 시즌3 7회에서는 과속 연애로 모두를 놀라게 한 정준이 스튜디오에 직접 등장해 김유지와의 연애담을 낱낱이 들려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정준은 김유지와 함께 한 수영장 키스신으로 ‘연애의 맛’ 전 시즌 사상 최고의 동영상 조회수를 기록해 놀라움을 안겼던 터. ‘화제의 주인공’ 등장에 스튜디오 출연자들은 기다렸단 듯 그간 궁금했던 질문을 모조리 쏟아내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은 김유지의 웨딩드레스 이벤트 당시 눈물을 쏟았던 이유에 대해 쑥스러워하기는커녕 “사랑하는 여자가 나를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데, 눈물을 흘리는 게 당연하지 않냐”는 답변으로 연맛 공식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였다.

또한 정준은 MC 김숙이 “따로 만나면 더 뜨겁지 않나”라고 묻자, “따로 만날 때나 촬영 할 때나 우리는 항상 뜨겁다”며 또 한 번 불도저 직진남 다운 대답을 내놓아 스튜디오 출연자들의 질투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안에서나 밖에서나 뜨겁게 유지되는 정준의 연애담이 추운 겨울 안방극장을 뜨끈하게 달구는 가운데, 두 사람의 사랑의 행보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다.

정준♥김유지 나이에 관해서는 정준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김유지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28세다. 두 사람은 13살 차이가 난다.

한편 '연애의 맛3' 김유지 직업은 과거 '송유지'라는 예명으로 배우 활동을 했던 바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