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연수 이혼이유?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우다사 박연수 "40대 섹시 아이콘 꿈꿔"

박연수 이혼이유? 박연수 전남편 송종국? 우다사 박연수 "40대 섹시 아이콘 꿈꿔"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2.08 12: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 캡처
사진=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박연수 이혼이유, 박연수 송종국, 박연수 나이 등이 관심 받는 가운데 박연수가 비키니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4일 방송된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이하 우다사)'에서는 우다사 멤버들이 단체로 강원도 정선으로 떠났다.

이날은 비가 왔지만 이규한이 주도하에 차를 타고 이동을 했고 멤버들은 무사히 리조트로 도착했다.

박연수, 호란, 박은혜는 차가워진 몸을 녹이기 위해 리조트 노천 수영장을 찾았고 호란과 박은혜는 래시가드를 입고 먼저 등장했다.

이후 박연수가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수영복을 입고 등장했고 모두가 깜짝 놀랐다.

박연수는 부끄러운 듯 재빨리 물 속에 들어갔고 호란과 박은혜에게 "두 사람은 인터넷을 검색해보니까 섹시한 사진이 많더라. 은혜 언니의 경우 배우니까 드레스 입은 모습이 많고 호란은 그냥 섹시 아이콘 그 자체더라"라고 감탄했다.

덧붙여 "나는 그런 사진이 하나도 없다"라고 말했고 그 말을 들은 박은혜는 "그런 사진이 부러우면 일어나봐!"라고 제안했고 호란 역시 "그래! 지금이 기회야. 용기를 내!"라고 말했다.

박연수는 우물쭈물하더니 벽을 박차고 일어났고 몸매를 자랑했다. 박은혜는 "어떤 기사 타이틀이 났으면 좋겠어?"라고 장난스럽게 말했고 박연수는 당당하게 "40대 새표 섹시 아이콘이 좋을 것 같아"라고 말해 폭소하게 만들었다.

한편 박연수 이혼이유의 경우 송종국과 성격차이였다고 밝으며 박연수 나이는 1979년생으로 올해 41세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