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이상윤 여자-몇부작-인물관계도-장나라 나이? 장나라, 이상윤-표예진 불륜 폭로

VIP, 이상윤 여자-몇부작-인물관계도-장나라 나이? 장나라, 이상윤-표예진 불륜 폭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2.06 13:15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VIP' 방송 캡처
사진=SBS 'VIP'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VIP 이상윤 여자, 몇부작, 인물관계도 장나라 나이가 궁금한 가운데 장나라가 이상윤과 표예진의 관계를 폭로했다.

3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10회에서는 박성준(이상윤)과 온유리(표예진)의 관계를 폭로한 나정선(장나라)의 모습이 그려졌다.

나정선은 박성준의 블랙박스에 찍힌 온유리와의 장면을 본 후 느낀 분노와 충격을 숨긴 채 박성준에게 웃음으로 승진 축하를 건넸다. 또한 나정선은 티포네전 노고를 치하하는 회식 자리에서 부사장(박성근)이 부부동반 식사를 제안하자 긍정의 뜻을 전했고, 온유리 지도 편달 부탁에도 응했다. 그리고 온유리가 VIP 고객 기념 선물 선정이라는 중차대한 업무를 맡게 된 것이 특혜를 주는 것처럼 보일 수 있으니 자신의 총괄 하에 진행하겠다며 박성준에게 뜻을 전했다.

차진호(정준원)는 이현아(이청아)에게 “좋아한다”고 고백했지만 이현아는 “주변을 볼 여유가 없다”며 거절했다. 또한 차진호는 이혼하려는 박성준을 만류했지만 박성준은 “그 사람을 보면 마음이 아파. 그래서 정선이를 제대로 볼 수가 없다”라고 마음을 밝혔다.

이후 부사장이 제안했던 식사 자리에서 만난 나정선과 박성준은 온유리까지 함께하게 돼 표정을 굳혔지만 순조로운 식사를 이어갔다. 그러던 중 디저트를 먹던 온유리가 박성준에게 아몬드를 조심하라고 하면서 일순간 정적이 흘렀다. 나정선은 차분하게 박성준이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음을 짚으며 분위기를 환기시켰고, 이어 부사장에게 "이 사람이랑 유리씨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고 합니다"라며 블랙박스 속 찍힌 사진을 건네며 담담하게 관계를 폭로했다.

그리고 정중하게 자리에서 물러난 나정선은 얘기 좀 하자고 뒤따라온 박성준이 붙잡자 있는 힘껏 뿌리쳤고, 박성준의 잘못된 행동 때문에 10년의 부부생활이 악몽으로 변했다며 분노했다. 그리고 냉소적인 표정으로 "전부를 잃는 게 어떤 건지 보여줄게. 같이 가자 지옥으로"라며 박성준에게 묵직한 돌직구를 날렸다.

그런가 하면 집으로 돌아온 나정선은 벽에 걸려있는 결혼사진을 바라보다가 매번 문 앞에서만 서성였던, 굳게 잠겨있던 방문을 열쇠로 열고 들어갔던 터. 그리고 아이 침대부터 각종 유아용품이 배치된 방을 둘러보던 나정선은 모빌의 태엽을 감은 후 돌아가는 모빌을 보며 오열을 터트렸다. 나정선의 비밀 판도라 서막 엔딩이 펼쳐지면서 아이 방에 숨겨진 진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장나라가 맡은 '나정선' 역은 VIP 전담팀 차장으로, 다른 사람의 감정을 기민하게 캐치하고 함께 공감하는 사람이다. 친엄마와 새엄마 모두 정선을 버리고 떠나 항상 사랑받기 위해 더 친절하고 더 배려하게 됐다는 안타까운 비밀을 감추고 있다.
 
이상윤이 맡은 '박성준' 역은 VIP 전담팀 팀장으로, 말이 없어 팀장 자리에 올랐으며 일이 잘못돼도 변명보다는 말을 삼키고 감내하는 인물이다. 능력이 있었고 기회를 잡으려는 욕망 또한 있어 회사 내에서 어렵지 않게 승진했다. 평범하게 살아오다 정선을 만나 결혼했고, 끝까지 가정을 잘 지켜나가길 바랐으나 한 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잘못된 길로 들어서게 된다.

한편 드라마 'VIP'는 총 16부작이며  장나라 나이는 1981년생으로 39세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