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 나이?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센스-비주얼 다 갖춘 호스트...첫 게스트 공유와 완벽 호흡

이동욱 나이?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센스-비주얼 다 갖춘 호스트...첫 게스트 공유와 완벽 호흡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2.06 13:1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방송 캡처
사진=SBS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동욱 나이가 주목받는 가운데 이동욱이 센스, 비주얼, 매너를 고루 갖춘 호스트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4일 방영된 SBS 신규 토크쇼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1회에서 이동욱은 단독 호스트로서 맹활약을 펼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날 이동욱은 화려한 무대에서 등장, 깔끔한 턱시도와 완벽한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그는 “그동안 연기를 통해서 인사를 드리고 여러분을 만났었는데, 오늘은 토크쇼의 호스트로 이 자리에 서게 됐습니다”라며 호스트로서의 설렘을 가득 담은 한 마디로 토크쇼의 시작을 알렸다.

이동욱은 첫 번째 게스트인 공유와 완벽한 케미를 자랑했다. 그는 공유와 함께 출연한 tvN 드라마 ‘쓸쓸하고 찬란하神-도깨비’의 명장면을 재연하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하는 등 지금껏 밝혀지지 않았던 새로운 이야기들을 풀어내 시청자들을 주목시켰다. 뿐만 아니라 이색적인 포맷의 코너들로 신선한 재미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동욱은 상황에 따른 센스 있는 멘트와 리액션은 물론, 게스트의 답변을 경청하고 공감하는 모습부터 티격태격 절친 케미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단 1회 만에 호스트로서의 면모를 한껏 뽐냈다. 데뷔 20주년, 늘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던 그의 도전이 또 한 번 성공적인 시작을 알린 것. 이에 앞으로 이동욱이 토크쇼에서 펼칠 활약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동욱의 나이는 1981년 생으로 39세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