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나이?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나혼자산다, 남궁민 하와이 두번째 이야기...조병규와 특별한 만남

남궁민 나이?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나혼자산다, 남궁민 하와이 두번째 이야기...조병규와 특별한 만남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2.06 13:1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남궁민 나이,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이 주목받는 가운데 남궁민의 하와이 이야기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

6일(금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남궁민은 훈훈함 가득한 후배 조병규와 저녁 시간부터 드라마 촬영에 돌입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하루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남궁민은 지난 방송에서 거북이 징크스를 탈피하고 기분 좋게 여행을 마쳤다. 앞서 녹화에서 남궁민은 특별한 만남을 위해 레스토랑으로 이동했다. 그가 데이트하는 기분으로 기다린 이는 조병규였다.

'나 혼자 산다’에도 출연한 바 있는 조병규는 드라마에서 남궁민과 호흡을 맞추게 됐고, 두 사람은 촬영 전 의기투합 차 저녁시간을 함께 보내기로 한다.

두 사람은 웃음꽃 피는 이야기부터 진지한 고민을 공유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특히 “남궁민과 드라마를 하는 남자 배우는 성공한다”는 소문이 있다고 전하는 조병규에게 남궁민이 재치 있는 대답으로 웃음을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이어 남궁민은 본격적인 드라마 촬영에 나서며 ‘일하는 남자’의 멋짐을 발산하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촬영 준비로 인해 정신없이 바쁜 아침 속에서도 남궁민은 메이크업을 받거나 식사를 할 때조차 대사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으로 진지한 매력을 느끼게 할 전망이다.

그는 유독 외워지지 않는 한 장면의 대사 때문에 곤란함을 겪었다. 극 중 상대인 김종무 단장 때문에 고충을 토로한 그가 무사히 촬영을 마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한편 남궁민 나이는 1978년 생으로 올해 42세이며,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은 모델이자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