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LG이노텍, 이웃사랑 김장나눔 봉사

기사승인 2019.11.26  07:40:15

공유
default_news_ad2

- ‘어린양의 집’에 김치 600여 포기…대형TV・호흡 관리용 석션기 등 전달

[데일리스포츠한국 박상건 기자] LG이노텍(대표 정철동, 011070)이 지난 22일 협력사 대표 및 가족들과 함께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 있는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어린양의 집’을 찾아 ‘이웃사랑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지난 22일 협력사 대표 및 가족들과 함께 경기도 안산시 대부도에 있는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어린양의 집’을 찾아 ‘이웃사랑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이웃사랑 김장나눔 활동은 LG이노텍과 협력사 임직원들이 매년 김치를 담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공동 사회공헌활동이다. 사업뿐 아니라 봉사도 한 뜻으로 함께 하자는 협력사 대표들의 제안으로 시작됐다. 201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9년째 이어가고 있다.

이날 50여 명의 봉사자들은 김치 600여 포기를 직접 담가 어린양의 집에 전달했다. 또한 대형 UHD TV와 컵·식기 살균 소독기, 호흡 관리용 석션기 등 장애인들에게 유용한 가전과 의료기기를 기증했다.

곽유나 어린양의 집 사무국장은 “매년 겨울을 앞두고 맛있는 김치와 생활 가전 등 꼭 필요했던 물품을 제공해줘 정말 고맙다”며 “우리 어린양의 집 식구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겨울을 나는 데 큰 힘이 된다”고 말했다.

LG이노텍 관계자는 “공동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동시에 협력사와의 소통이 더욱 확대되고 있다”며 “협력사와 함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박상건 기자 pass386@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상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ad37
ad4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