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ND만 보임 : 특정 기자 기사면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VIP, 이상윤 여자-인물관계도-장나라 나이-몇부작? 장나라 이상윤에 "당신 여자 알아야겠어" 폭풍 예고

기사승인 2019.11.22  15:06:45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SBS 'VIP'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VIP 이상윤 여자, 인물관계도, 장나라 나이, 몇부작 등이 관심 받는 가운데 장나라가 이상윤에게 정면돌파를 예고했다.

19일밤 9시에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장나라가 ‘이상윤의 여자’ 의 진실을 알아야겠다고 선언하는 폭풍 전야 엔딩이 방송됐다.

이 날 방송에서는 나정선(장나라)이 엄마 계미옥(김미경)의 불륜으로 버림받아 힘들어 했던 과거가 밝혀졌다. 나정선은 계미옥에게 “나랑 아빠한테 왜 그랬냐” 라며 원망하자 미옥은 “매일 매초를 후회했다”고 답했다. 이어 정선은 “우리를 버리고 간 엄마를 계속 기다렸다”고 밝히며 “그때 결심했다. 난 절대 떠나는 사람이 되지 않겠다고. 누구도 떠나 보내지 않겠다고” 라고 눈시울을 붉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나정선은 백화점 내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를 입점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다니엘(이기찬) 회장의 초대로 만찬에 참석한 그녀는 ‘믿고 싶은 세계와 진실 중 어떤 선택을 할 것이냐’는 질문에 “진실을 모르고 사는 삶을 과연 진짜라고 할 수 있을까” 라고 답했다. 이는 앞서 문자를 받고 계속 의심하는 자신과 CEO 자리를 차지하려는 연인 리아(김소이)의 행동을 알고도 모른 척 하는 다니엘을 상황을 의미한 것. 과연 정선이 ‘진실’을 마주할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송미나(곽선영)와 온유리(표예진)는 ‘박성준의 숨겨진 여자’로 의심 받고 있는 상황. 이러한 와중에 가출해 혼자 지내고 있는 송미나가 임신한 사실이 밝혀져 충격을 자아냈다. 임신테스트기를 확인한 후 자리로 돌아와 팀장실을 바라보며 복잡한 감정을 표출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또한 온유리는 아픈 어머니의 1년치 병원비를 누군가 선납해 돈의 출처에 대한 궁금증도 이어졌다.

특히 방송 말미에서 나정선은 박성준에게 자신이 받은 익명의 문자를 보여줬다. 그리고는 "덮으려고 했는데 덮어놓으니 생각이 더 커진다"면서 "알아야겠다. 당신이 만났다는 여자에 대해서 알아야겠다"고 선언, 진실을 마주하기로 정면 돌파하는 엔딩은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높였다.

장나라가 맡은 나정선은 VIP전담팀 차장이다. 유복하게 자라 해외 명문대를 졸업했고, 회사에서는 탁월한 업무 능력을 인정받았다.

VIP전담팀 팀장으로 정선의 남편인 박성준 역은 배우 이상윤이 연기했다. 일이 잘못돼도 변명하기보다는 말을 삼키고 감내하는 스타일의 소유자로, 가장 비밀스러운 캐릭터다. 지금까지 평범한 삶을 살아온 그는 한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인해 또 다른 잘못된 역할을 맡게 된다. 

한편 'VIP'는 16부작 편성이며 장나라의 나이는 1981년 생으로 39세이다.

김지혜 기자 dshankook@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지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ad37
ad4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