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화♥강남 나이? 가수 강남 집안? 강남 국적? 동상이몽2, 장인&장모 위한 노래 선물

이상화♥강남 나이? 가수 강남 집안? 강남 국적? 동상이몽2, 장인&장모 위한 노래 선물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22 15: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이상화 나이, 강남 나이, 가수 강남 집안, 강남 국적 등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가수 강남이 장인, 장모만을 위해 노래를 선물했다.

18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 에서 강남과 이상화는 이상화의 부모네에서 시간을 보냈다.

이상화가 어머니와 산책을 나간 사이 강남은 장인어른과 단둘이 남아 어색한 시간을 보냈다. 평소 너스레를 잘 떨기로 유명한 강남은 여러 주제로 대화를 시도하며 어색한 분위기를 풀어보려 했지만 이는 쉽지 않았다. 

강남은 장인어른을 따라 잔디 깎기, 낚시에 도전하는가 하면 장작 패기에 나서는 등 장인어른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했다. 그러나 서투른 강남의 모습에 매번 장인어른이 직접 나서게 돼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강남은 “아들 결혼식에서 축가 부를 때 강남을 다시 봤다. 너무 보기 좋았다”라는 이상화 부모님의 말에 “사실 어머님 아버님이 제가 노래 부른 거 좋아하셨다고 해서 ‘노래해드려야겠다’ 싶었다”라고 대답했다. 이에 이상화의 부모님은 엄지를 치켜세우며 진심으로 좋아했고, 강남은 춤까지 추며 화끈한 무대를 선보였다.

강남은 33세이며 이상화는 31세로 두 사람은 2살 차이가 난다.

강남 아버지는 일본에서 대형 호텔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모부는 국내 한 구두브랜드 회장이다. 강남은 현재 서울 용산에 5층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

한편 강남은 원래 일본 국적이었지만 국가대표인 이상화를 위해 최근 한국으로 귀화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