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철X마마무X죠지XADOY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마마무쇼 TV 최초 공개

김현철X마마무X죠지XADOY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 마마무쇼 TV 최초 공개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22 15:04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공
사진=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현철, 마마무, 죠지, ADOY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하는 가운데 마마무 쇼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를 통해 TV에 최초 공개된다.

22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김현철, 마마무, 죠지, ADOY가 출연한다.

마마무는 네 명의 목소리에 온전히 집중한 발라드곡 ‘I Miss You’로 첫 무대를 열었다. 이들은 개개인의 독보적인 가창력은 물론 완성도 높은 호흡으로 관객은 물론 MC 유희열까지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날 마마무는 콘서트에서 공개했던 개인 무대를 재구성한 일명 ‘마마무 쇼’를 공개했다. ‘마마무 쇼’는 본인의 음악 인생 일대기를 담은 신개념 음악 토크쇼 ‘화사쇼’부터 최초로 드럼에 도전, 지니어스 드러머 유재석보다 월등한 실력을 뽐낸 휘인의 드럼 연주, 국악과 댄스를 접목시킨 문별의 화려한 삼고무 퍼포먼스, 그리고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로 열정을 불사른 솔라의 커버 댄스까지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로 구성됐다.  

이어 마마무는 3년 9개월 만에 발표한 정규 앨범 ‘reality in BLACK’(리얼리티 인 블랙)의 타이틀곡 ‘HIP’(힙) 무대를 선보였다.

이를 지켜본 MC 유희열은 언제나 스케치북을 위해 새로운 무대를 준비해 주는 마마무에게 감사한 마음을 비추며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매주 금요일 밤 12시 2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