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빈우 남편 전용진? 아내의 맛, 둘째 돌잔치에서 "태교 제대로 못해줘서 미안" 눈물 보여

김빈우 남편 전용진? 아내의 맛, 둘째 돌잔치에서 "태교 제대로 못해줘서 미안" 눈물 보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22 15:0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방송 캡처
사진=TV조선 '아내의 맛'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김빈우 남편 전용진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가운데 배우 김빈우가 아들 전원의 돌잔치를 하며 눈물을 흘렸다. 

19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서는 김빈우와 김빈우의 둘째 아들의 돌잔치 현장이 공개됐다.

김빈우는 둘째 돌잔치를 준비하느라 분주한 시간을 보냈다. 김빈우와 남편 전용진은 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아이들과 사진을 찍었지만, 주인공 둘째는 불편한 옷 때문에 계속 울었다. 

이를 달래고 시작된 돌잔치에서 김빈우는 아들을 위한 편지를 읽었다. 편지를 읽던 김빈우는 중간에 울컥하며 말을 잇지 못했다.

김빈우는 "작년에 집안이 경제적으로 좋지 않았다"며 "만삭일 때부터 일을 시작해야 했고, 남편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다. 그래서 태교를 제대로 해주지 못했는데, 그런 일들이 주마등처럼 지나갔다"며 아들에게 미안함을 표현해 시청자들의 폭풍공감을 얻었다.

또한 남편 전용진은 눈물을 흘리는 아내 대신 "우리 희망이 소식을 듣고 너무 기뻤다. 너의 태명을 희망이로 지었는데 좋은 일들이 많이 생겼고, 너의 존재만으로 행복이 두배로 커졌다. 엄마 아빠는 너무너무 고맙고 우리 곁에 온 걸 환영해"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한편 김빈우 남편 전용진의 직업은 사업가로 알려져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