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SK이노베이션, ‘국민행복 프로젝트 우와쏭 챌린지’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9.11.22  11:02:35

공유
default_news_ad2

우와쏭 챌린지 이벤트 조회수 1억 2천만뷰 돌파
이벤트 통해 어린이들에게 자연스럽게 친환경 인성을 심어줘

SK이노베이션은 어린 아이들이 친환경의 중요성을 느끼며 성장할수 있도록 우와쏭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 = SK 이노베이션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김백상 기자] SK이노베이션(대표이사 사장 : 김준, www.SKinnovation.com)은 어린아이들이 환경의 중요성을 조기에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국민행복 프로젝트 우와쏭 챌린지’ 이벤트(http://bit.ly/2OltNlX)를 이달 30일까지 실시한다.

‘국민행복 프로젝트 우와쏭 챌린지’는 SK이노베이션이 8월 말 공개해 지금까지 조회수 1억 2천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낳고 있는 기업PR캠페인 동영상 ‘우리에게 혁신은 자연스럽다’ 배경음악인 ‘우와쏭’을 따라 부르는 참여형 이벤트다.

SK이노베이션은 이 동영상에서 1984년부터 2005년까지 무려 21년간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은 ‘KBS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주제곡을 개사해 배경음악으로 사용했다. 이 노래는 ‘우와’를 반복하는 후렴구로 일명 ‘우와쏭’으로 불리며 시청자들 사이에서 강한 중독성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이 ‘지구 위해’, ‘자연 위해’, ‘우아우아’ 등 가사를 따라 부르며 즐거워하는 동영상이 유튜브에 다수 올라오는 등 화제를 낳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이 점에 착안해, 어린 아이들이 친환경의 중요성을 느끼며 친환경 인성을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희망자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개인 SNS(Social Network Service) 계정에 ‘우와쏭’을 부르는 동영상을 해시태그 ‘#SK이노베이션’과 함께 올리면 된다. 동영상에 어린 아이가 등장하고, 자신만의 재치를 담은 가사로 개사해 부르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SK이노베이션 임수길 홍보실장은 “SK이노베이션은 기업PR캠페인을 통해 회사가 추진하는 그린 이노베이션 전략으로 친환경 SV를 키우는 그린 밸런스 경영을 강력하게 실천하고 있다”면서, “어린이들이 친환경 인성과 DNA를 갖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한 이번 이벤트처럼 모두가 함께하는 친환경 사회가 되도록 다양한 노력들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백상 기자  104o@dailysportsshankook.com

김백상 기자 104o@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백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ad37
ad4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