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 여자친구 알토란 장정윤 작가? 살림남2, 김승현 장정윤 작가에 프러포즈

김승현 여자친구 알토란 장정윤 작가? 살림남2, 김승현 장정윤 작가에 프러포즈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18 16:5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살림남2' 방송 캡처
사진=KBS2 '살림남2'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살림남2’ 김승현이 여자친구인 장정윤 작가에게 감동적인 프러포즈를 했다.

1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예비신부인 장정윤 작가에게 프러포즈를 한 김승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에서는 단풍 구경을 하고 싶다는 어머니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통 크게 캠핑카를 준비, 가족 여행을 떠났다.

충주 하방마을의 핑크 뮬리를 보던 중 김승현의 동생은 "있다가 갈 때 따가서 형수님한테 점수 좀 따"라고 했고, 김승현은 "이미 꽃 선물해줬지"라고 말했다. 이에 어머니가 계속해서 질문을 던지자 김승현은 "프러포즈할 때"라며 다이아몬드 반지와 함께 청혼한 사실을 공개했다.

이날 김승현은 자신의 휴대전화로 직접 촬영한 깜짝 프러포즈 영상을 공개, 깜짝 프러포즈를 위해 손편지와 다이아몬드 반지를 준비했다. 

김승현은 프러포즈할 때 꽃과 다이아몬드 반지를 선물하며 “장 작가 마음에 들어요?”라고 물었다. 

손 편지를 한참 동안 읽어 내려가던 장정윤 작가는 “고마워요”라며 환히 웃었고 김승현은 장정윤 작가를 향해 손가락 하트를 그리며 사랑을 표현했다.

이날 짚라인을 타며 출발 전 “장 작가님, 저란 사람을 만나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라고 예비 신부를 향해 큰소리로 고백하기도 했다. 

한편 김승현의 예비신부는 MBN '알토란'에서 만난 장정윤 작가로, 두 사람은 내년 1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