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장나라 나이X인물관계도X이상윤 여자X유빈 재방송에도 계속 되는 관심

VIP 장나라 나이X인물관계도X이상윤 여자X유빈 재방송에도 계속 되는 관심

  • 기자명 김지혜 기자
  • 입력 2019.11.08 13:19
  • 수정 2019.11.08 13:2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 드라마 'VIP' 방송화면 캡쳐
사진=SBS 드라마 'VIP' 방송화면 캡쳐

[데일리스포츠한국 김지혜 기자] 드라마 'VIP(브이아이피)' 장나라 나이X인물관계도X이상윤 여자X유빈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지난 5일 방송된 'VIP' 4회에서 장나라는 남편을 용서하고 다시 받아줬으면서도, '당신 팀 남편 여자'에 대한 의심을 거두지 못하고 여팀원들을 주시, 스스로 괴로움을 자처하는 복잡다단한 감정을 그려냈다.

극 중 나정선(장나라)은 남편 박성준(이상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다가 출근한 박성준이 팀장실에서 다른 여자와 키스하려는 모습을 목격하는 악몽을 꾸는 등, 심적으로 괴로워했다. 남편 박성준에게 다시 기회를 준다고 했지만 나정선은 예전 같지 않은 둘 사이의 기류를 어색하고 불편해했다.

출근한 나정선은 악몽 속에 등장했던 박성준과 키스하려던 여자의 얼굴을 확인할 뻔 한 순간을 떠올리며. 각자 자리에서 일하고 있는 VIP전담팀을 주목했다. 먼저 이현아(이청아)를 바라보던 나정선은 이내 '당신 팀에 당신 남편 여자가 있어요'라는 문자를 상기하며 시선을 송미나(곽선영)에게로 옮겼고, "내가 아는 사람이야?"라고 묻는 나정선에게 "아니야"라는 박성준의 대답을 떠올리면서는 온유리(표예진)에게 눈길을 돌렸다. 하지만 이들을 차례차례 바라보던 나정선은 순간 결재 서류를 올리는 마상우(신재하)의 부름에 깜짝 놀란 후, 불안함과 괴로움에 한숨을 쉬는 모습으로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극중 장나라는 VIP 전담팀 차장으로 눈치 빠르고 유쾌하지만 남모를 아픔을 지닌 나정선 역을 맡았다. 같은 팀 팀장 박성준(이상윤)과 결혼해 가정을 이뤘지만 예기치 못한 일로 삶이 무너지며 본격적으로 사건에 빠져드는 인물이다. 

이상윤은 능력있고 신중한 성격을 가진 박성준 역을 맡아 장나라와 부부로 분한다. 박성준은 드라마의 중심이 되는 인물로 그와 은밀한 사이인 세 명의 후보가 등장해 이와 얽힌 관계들이 밝혀지며 극의 재미를 전할 전망이다. 

장나라는 1981년 생으로 올해 39세이다.

한편 SBS 월화드라마 ‘VIP’는 16부작이며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