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홈즈' 이사지원금 얼마? 재방송 시간에도 관심

'구해줘홈즈' 이사지원금 얼마? 재방송 시간에도 관심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9.10.13 18:06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제공
사진=MBC '구해줘! 홈즈'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구해줘홈즈' 이사지원금은 얼마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더불어 재방송 시간도 관심을 모은다.

13일 오후 방송하는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신혼집을 찾는 헬스 트레이너 커플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이를 위해 장성규와 장동민 그리고 문세윤과 임형준, 노홍철이 코디로 각각 출격한다.

내년 초 결혼을 계획으로 이미 함께 살고 있는 두 사람은 현재 살고 있는 원룸의 계약 만기를 앞두고 진짜 새롭게 시작할 신혼집을 찾는다.

직업의 특성상 새벽부터 밤늦게까지 일을 한다는 의뢰인들은 신혼집을 구할 시간이 없다며 홈즈 의뢰 이유를 밝혔다. 의뢰인 커플은 거실과 최소 방 1개 이상을 원했으며, 신촌 직장에서 1시간 이내의 지역을 바랐다.

또한 풀 옵션에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 전세가 1억 5천만 원에서 2억 원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했다. 

복팀에서는 장동민을 필두로 장성규가 출격, 스킵플로어 구조의 3층 집을 비롯해 옵션 끝판왕 매물 등을 소개한다.

덕팀에서는 세트장 같은 집, 최첨단 시설로 무장한 매물을 비롯해 문세윤의 마음을 사로잡은 '트리플 빵세권' 매물을 선보인다.

3승의 장동민과 2승의 노홍철, '구해줘!홈즈' 공식 구멍들 중 승자가 누가될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매주 '구해줘!홈즈'를 통해 승리한 팀의 이름으로 이사지원금이 나간다. 시청자들은 '구해줘홈즈' 이사지원금이 얼마인지 궁금해하고 있다.

하지만 '구해줘홈즈' 이사지원금이 얼마인지 정확히 밝혀진 바 없다. 하지만 '구해줘홈즈' 이사지원금은 집 계약 여부와 집 가격이 얼마인지 상관없이 의뢰인에게 일정한 금액을 지원해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밖에도 13일 방송하는 '구해줘홈즈' 28회 재방송은 오는 15일 오전 1시 31분, 오후 3시 20분, 오후 8시에 MBC 드라마넷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구해줘! 홈즈'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35분에 방송한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제공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