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 인물관계도-줄거리-재방송-OST는? 설인아 위태로운 비밀의 시작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몇부작? 인물관계도-줄거리-재방송-OST는? 설인아 위태로운 비밀의 시작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9.10.13 17:1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공
사진=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제공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 몇부작인지, 인물관계도, 줄거리, 재방송, OST 등 드라마의 다양한 정보에도 시청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한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9, 10회에서는  10년 만에 재회한 김청아(설인아 분)와 구준휘(김재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청아는 구준겸(진호은 분) 죽음의 진실을 숨긴 채 홍유라(나영희 분)에게 끝까지 거짓을 전하며 위태로운 비밀의 시작을 알렸다.경찰이 되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가는 공시생 김청아와 인터마켓 스포츠마케팅 부서에서 새로운 꿈을 키워가는 구준휘가 오해 속에 다시 만나게 됐다.

20%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주말드라마 시청률 절대강자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인물관계도는 180도 다른 자매인 김청아와 김설아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9회~10회 재방송은 오늘(13일) 오후 3시 40분부터 연속 방송했다.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엔딩음악인 OST는 박정현의 '미아'로, 지난 2005년 2월 3일 발매됐던 박정현의 5집 'On And On'의 수록곡이다.

한편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