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2] ‘시민속으로’ 대전 시티즌, 제 19회 대청호 마라톤 대회 참가

[K리그2] ‘시민속으로’ 대전 시티즌, 제 19회 대청호 마라톤 대회 참가

  • 기자명 최정서 기자
  • 입력 2019.10.13 14:37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전 시티즌)
(사진=대전 시티즌)

[데일리스포츠한국 최정서 기자] 대전 시티즌 전 구성원이 '제 19회 대청호 마라톤 대회'에 참가해 시민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A매치 휴식기를 맞아 대전 소속 전체 선수 및 임직원은 13일, 대전 내 대청공원 일대에서 열린 대청호 마라톤 대회 건강코스 (5km)에 참가했다. 이 날 약 3,500여 명의 참가자들이 모인 가운데 시민들과 함께 코스를 완주하며 알찬 시간을 보냈다.

또한, 부상 방지를 위해 구단 트레이너와 물리치료사가 무료로 스포츠 테이핑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올바른 테이핑 방법에 대한 교육도 실시했다. 이외에도 룰렛 이벤트를 통한 스포츠 타월 등의 경품 증정과 함께 팬사인회도 진행됐다.

대회에 참가한 대전 시티즌 이정문은 "오랜만에 경기장 밖에서 시민분들을 만나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후에도 기회가 된다면 이러한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싶다"라면서 소감을 밝혔다.

대전은 올 시즌 '시민속으로'라는 지역밀착활동 슬로건과 함께 소외계층 및 관내 교육복지학교 축구클리닉, 지역 축제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100회 이상의 활동을 진행했다. 매월 1회 이상은 선수단 및 사무국 전원이 참여하는 활동 또한 시행 중에 있다.

한편, 대전은 A매치 휴식기 이후 오는 19일 아산 무궁화를 상대로 ‘하나원큐 K리그2 2019’ 33라운드 원정 경기를 갖는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