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ND만 보임 : 특정 기자 기사면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몇부작? 동방우에 거래 제안한 김소연..김해숙-최명길-박정수 나이는?

기사승인 2019.08.25  02:38:16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KBS2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예고편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이 결말까지 몇부작 남지 않았다. 그런 가운데, 동방우에게 거래를 제안한 김소연의 모습이 그려지며 본방 사수 욕구를 불러 일으켰다.

25일 오후 방송하는 KBS2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91회에는 '"저... 얼마나 살 수 있어요...?'라는 부제의 줄거리가 다뤄진다.

앞서 지난 방송에서 강미리(김소연 분)의 임신소식에 충격을 받은 한종수(동방우 분)와 나혜미(강성연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91회와 92회에서 강미리는 한종수를 꺾고 한태주(홍종현 분)를 한성가로 재입성시키는 데 성공한다.

박선자(김해숙 분)는 세 딸들이 다 바쁘다는 말에 혼자 병원에 가서 정밀검사를 받는다. 병원을 다녀 온 박선자는 강미리에게 "이제부터는 엄마랑 잘 지내야 돼"라며 전인숙(최명길 분)과 사이좋게 지내라고 당부한다.

마침내 검사 결과가 나온 박선자는 의사에게 "얼마나 살 수 있어요?"라고 물어봐 시한부임을 암시해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총 108부작으로, 결말까지 몇부작 남지 않은 가운데, 어떤 결말을 선사하게 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등장인물은 박선자 역에 김해숙, 강미리 역에 김소연, 한태주 역에 홍종연, 강미선 역에 유선, 김우진 역에 기태영, 정대철 역에 주현, 하미옥 역에 박정수, 한종수 역에 동방우, 정진수 역에 이원재, 피터박 역에 한기웅, 강미혜 역에 김하경, 전인숙 역에 최명길 등이 출연한다.

김해숙은 1955년 생으로 나이는 65세다. 주현은 1943년 생으로 나이는 77세다. 박정수는 1953년 생으로 나이는 67세다. 최명길은 1962년생으로 나이는 57세다. 동방우(명계남)는 1952년생으로 나이는 68세다. 강성연은 1976년 생으로 44세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후속작은 설인아, 김재영, 조윤희, 윤박 등이 출연하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로, 오는 9월 중 방송 예정이다.

이은미 기자 dshankook@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은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최신기사

default_side_ad2
ad37
ad43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