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결말 기대해달라" 박민지, 종영소감 공개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결말 기대해달라" 박민지, 종영소감 공개

  • 기자명 이은미 기자
  • 입력 2019.08.23 15:53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방송 캡처
사진=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방송 캡처

[데일리스포츠한국 이은미 기자] 배우 박민지가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결말을 비롯해 종영과 관련한 소감을 전했다.

박민지는 24일 채널A 금토드라마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마지막회를 앞두고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이 어떤 결말을 맺을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하며 감사인사와 더불어 결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극중 박민지는 통통 튀는 매력과 쾌활한 성격의 분위기 메이커 고윤아 역을 맡았다. 어찌보면 순진하기까지한 창국(정상훈 분)의 현실을 꿰뚫는 고민 상담가이자 고달픈 현실 한 켠에 해서는 안될 짝사랑을 품은 청춘을 연기했다.

박민지는 "매 작품 때마다 느끼지만 새로운 인물을 마주하는 일은 어려운 일인 것 같다. 특히 윤아는 정말 쉽지 않은 캐릭터였기에 더 조심스럽게 다가가고 표현하려고 노력했다. 그만큼 배우로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기회가 됐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의 배우와 스태프들을 비롯한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뜻을 전했다.

지난 방송에서 지은(박하선 분) 문제로 충격에 빠진 창국을 걱정해 찾아간 집에서 깜짝 사랑고백을 하며 충격을 선언한 바, 과연 윤아의 짝사랑이 어떤 결말을 맺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15회는 오늘(23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