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타로카드] 사자자리 애정운은 최고

[금주의 타로카드] 사자자리 애정운은 최고

  • 기자명 데일리스포츠한국
  • 입력 2019.04.29 11:39
  • 0
  • 본문 글씨 키우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스포츠한국] 양자리(03/21 ~ 04/19): 애정운은 이번 주에 모든 사실이 확실히 들어나게 되는 때이다. 당신의 사랑에 관해 궁금한 것이 있다면 이번에 모든 것을 확실하게 밝힐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마음약한 당신은 상대방을 믿으려하고 더 이상 알려고 하지 않을 것임을 타로를 통해서 알 수 있다. 재물운은 함께 사업이나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하여도 이번 주에는 결과는 나지 않을 수 있다. 참고하여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다.

황소자리(04/20 ~ 05/20): 애정운은 이번 주는 다툼으로 인해 마냥 기다리는 시기가 될 것이다. 아무리 내가 상대방을 이해시키려고 하나 상대방은 그것을 변명이라고 생각하고 듣고 싶어 하지 않을 것이다. 시간을 가지고 때를 기다려라. 재물운은 의미 없는 일에 매달려 가까운 사람들과 마찰이 심하게 생기고 있다. 현실적으로 자신의 문제를 파악하고 자신이 하고자하는 일은 시간을 가지고 천천히 실행해 나가기를 바란다.

쌍둥이자리(05/21 ~ 06/21): 애정운은 서로를 현실감 없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서로 정리를 해야 한다고 공통적으로 생각하고 있다. 이런 생각을 하는 이유는 서로 진솔한 대화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감추는 것 없이 가식 없이 사랑한다면 속 시원하게 모든 것을 털어놓고 이야기 해보기를 권해본다. 재물은은 일을 한만큼의 대가가 들어온다. 너무 큰 요행은 바라지 않는 것이 좋다.

게자리(06/22 ~ 07/22): 애정운은 기다려야한다. 관계의 정리가 있어야 하며 그래야 새로운 관계의 시작이 있을 것이다 이대로는 아무런 관계 발전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재물과 사업쪽은 사업 쪽도 마찬가지로 일이 진행도지 않고 멈추어있는 상태이다. 무엇인가 과감하게 결단력 있게 사업의 한 부분을 정리해야 할 것이다. 그러면 새로운 방법이 생길 것이다.

사자자리(07/23 ~ 08/22): 애정운은 안정적인 흐름을 타고 최고의 사랑을 누리는 단계까지 왔다. 그러나 이제 서로 물질적인 교환을 해야 하는 순간에서 망설인다거나 선물선택이 굉장히 중요한 작용을 할 것이다. 상대방이 무엇을 요구하는지 잘 살펴서 물질적인 것을 나누는 것에 서운함이 없도록 하여라. 재물운은 일은 다 마쳤으나 결재대금의 회수가 미루어질 수 있다거나 일의 양보다 결재 대금이 적을 수 있다. 서운해 하지 말라. 당신의 능력은 충분히 인정 받았기 때문이다.

처녀자리(08/23 ~ 09/23): 애정운에서 새로운 유혹이 들어온다. 그러나 현재 잊지 못하는 사람 혹은 현재 사귀는 사람으로 인해 갈등하는 모습을 보이는 카드이다. 이번 주는 그냥 지켜보는 것이 좋을 듯하다. 재물은은 새로운 사업 제안이 들어올 수 있으나 이미 기존의 사업 때문에 힘들어하는 상태이다. 이 또한 이번 주는 그냥 지켜보고 다음 주에 결정하는 것이 좋다.

천칭자리(09/24 ~ 10/22): 애정운은 관심있는 사람이있다면 그 사람에게 연락이 올 수 있고 아니면 당신이 과감하게 대쉬해도 좋다는 것을 나타내는 카드이다. 새로운 운명의 시작을 알리는 멋진 카드이다. 재물운은 새로운 사업을 동업자와 함께 여름에 시작할 수 있다는 것을 알리는 멋진 카드이다.

전갈자리(10/23 ~ 11/22): 애정운은 자기세계에 빠진 여성으로 인해 감정적으로 메마른 상태이며 애정에 있어서 지루해져있다. 사업과 재물운은 사업적 비전을 다시 재고해아할 시점이며 자금흐름이 좋지 않은 때 이다.

사수자리(11/23 ~ 12/24): 사랑하는 마음은 있으나 주변에 방해하는 사람이 있어서 관계가 상당히 어려운 상태이다. 이번 주는 그냥 사랑한다는 표현을 조용히 그러나 꾸준히 조용히 해주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재물운은 돈을 벌고 싶은 욕망은 강하지만 주변 경쟁자들에게 내가 당해 낼 수 없다는 카드가 나왔다. 이번 한주는 조용히 참고 지내자.

염소자리(12/25 ~ 01/19): 애정운은 상대방에게 상처받고 실망한 마음으로 이번 주부터는 애정보다는 사업 쪽으로 집중하려는 마음의 상태가 보인다. 그리고 사업 쪽인 면에서 충분히 성공할 수 있는 카드가 나왔다. 재물과 사업 쪽인 면에서 강한 운을 보이고 있으니 전력을 다하면 좋은 때이다.

물병자리(01/20 ~ 02/18): 애정운은 아픈 사랑이가고 이제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만큼 성장했다는 카드가 나왔다. 주변에 상당히 좋은 이성들이 많으니 먼저 서서히 주변 교류부터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재물운은 사업도 서서히 풀려가는 운이다. 먼 곳에서 연락이 올 것이고 출장도 많아질 것이다. 이제 일이 순환되며 능력을 발휘하기 시작할 것이다.

물고기자리(02/19 ~ 03/20): 애정운은 자기의 시선으로 상대방을 보는 것을 멈추어야한다. 가까운 지인에게 사랑하는 사람을 냉정하게 평가해주기를 요청해보아라! 모든 것을 새롭게 볼 필요성이 있다. 재물과 사업운은 새로운 사업을 하기위해서는 전문경영인이나 전문가의 영입이 필요하다. 당신은 경험이 없기 때문에 이대로 새로운 사업을 하면 반듯이 실패한다.

마자아카데미 마자샘(네이버 카페 마자's 타로와 별자리)

저작권자 © 데일리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